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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로 해결이 안되서 숙제처럼 남겨둔 사극,동양풍,한국의 한복을 해결했다.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AI 를 체감 할 수 있었다. 항상 한복 하닌 한푸..중국풍, 일본풍 아니면 그 어느것도 아닌 희안한 결과값에 늘 묵혀둔 소재들을 다시 도전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AI 로 만든 콘텐츠이지만 불편하지 않고 보는이로 하여금 편안한 완성도 있는 퀄리티를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정말 몇번을 뽑아냈는지 모르겠다. 한복 저고리가 이상한 위치에 있다던지 가슴부터 시작해 퍼져나가야 하는 한복치마가 항상 허리에 둘러져 계속 배가 노출되질 않나, 그 접점을 찾아 냈으니 이제 재밌고 참신한 소재와 콜라보 하여 좋은 퀄리티의 AI 콘텐츠를 만들어봐야 겠다.

한복고유의 단아함을 잃기 싫어서 이번 컨셉은 한복 실루엣은 유지하고 브랜드별 패턴과 색상만 포인트를 주는 컨셉으로 잡았다. 한복고유성 80% + 명품 브랜드 특성 20% 로 조절하였다. 특성이 강하면 시각적으로 재밌기는 하지만 한복같은 느낌이 나질 않아서 처음 스타트는 한복 느낌을 잘 살리는 쪽으로 진행하였다.

▼ 명품 브랜드별 한복 화보 ai영상 보러가기

https://youtube.com/shorts/cbnh-69fasM?si=ZOxMfVsjLUv_Mtr3

에르메스 Hermès

샤넬 Chanel

루이비통 Louis Vuitton

디올 Dior

구찌 Gucci

생로랑 Saint Laurent

톰브라운 Thom Browne

불가리 Bvlgari

까르띠에 Cartier

티파니앤코 Tiffany & Co.

베르사체 Versace

버버리 Burber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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